Apple, iMac Pro와 새로운 MacBook 라인 출시 예정

0

디자이너, 영상편집자, 소프트웨어 개발자뿐만 아니라, 뮤지션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는 애플에서 12월에 새로운 iMac 모델인 iMac Pro를 출시될 예정이다. 애플은 이번에 출시되는 27인치 레티나 5K 디스플레이와 18코어 프로세서까지 제공되는 가장 강력한 컴퓨터라고 밝혔으며, 이는 근 몇 년간 크게 변화가 없었던 iMac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인 셈이다. 물론 애플이 최근 몇 년 동안 USB 포트를 제거하는 등 여러 비판을 받았었지만, 다행히도 새로운 iMac Pro는 4개의 USB 포트와 4개의 Thunderbolt 3 / USB-C 포트가 탑재된다고 한다. 

물론 표준 iMac 제품 또한 출시될 예정이며 4,999달러라는 어마어마한 가격으로 출시될 iMac Pro와는 달리 같이 출시되는 21.5 인치 표준 iMac 모델 같은 경우엔 1,099달러라는 괜찮은 가격으로 출시되며, 새로운 인텔 프로세서와 GPU가 추가되어 기존 2015 모델에 비해 높은 성능을 보여준다고 한다.

또한, 애플은 맥북 프로 라인 또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물론 작년 애플이 맥북 프로에서 제거한 USB 포트에 대한 문제를 개선해주진 않았지만, 이번에 새롭게 출시될 터치 바가 제거된 엔트리 레벨 모델은 작년에 출시 된 모델에 비해 가격대가 1,299$~200$ 정도 더 낮아졌다. 

Share.

About Author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