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일렉트로닉 밴드 ‘We are the Night’ 멤버 ‘Lovet’의 야심찬 데뷔 싱글 ‘Fine’

0

국내 일렉트로닉밴드 ‘We are the Night’ 멤버 ‘함필립 야심 찬 데뷔 싱글 ‘Fine‘이 이번 6월 9일 Hidden Plastic, L-Like, The Plan8등 국내 전자음악 뮤지션들이 소속되어있는 국내 전자음악 뮤직 레이블 ‘Kids Wave Records 통해 발매될 예정이라고 한다. 본래 ‘Kids wave’는 크루라는 느낌이 강했지만, 2017년부터 KIDSWave Records’라는 이름의 전자 음악 레이블로 탈바꿈된 후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하려 하고 있으며, 특정 전자음악 장르에 국한 두지 않고 다양한 전자음악 뮤지션들을 영입하고 곡들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하니, 앞으로 꼭 눈여겨봐야 할 일렉트로닉 뮤직 레이블 중 하나이다. 

이번에 ‘KIDSWave Records’에서 발매될 트랙 ‘Fine’은 함필립의 솔로 프로젝트명인 ‘LOVET‘이란 이름으로 발매되며, We are the Night’의 멤버인 ‘Lil FISH 보컬 및 공동작곡으로 참여했다. 레트로팝과 누디스코의 색깔이 돋보이는 그의 이번 싱글 트랙 ‘Fine’은, Lil FISH의 개성 있고, 편안한 보컬이 곡의 시원한 분위기를 한껏 띄워주며 많은 사람이 즐겁고 편안히 들을 수 있는 ‘여름밤의 파티’ 같은 트랙이다. 앞으로도 LOVET의 트랙들은 Kids Wave Records를 통해 꾸준히 발매될 예정이라고 하니, 앞으로 그가 보여줄 음악들과 다양한 활동들을 기대해보자!

LOVET : “지금 시대의 우리 모습은 항상 비밀을 감추려하고 스스로를 가두려하며 변화를 두려워한다그들의 가면을 벗기고 그들의 말에 귀기울이며 스스로의 가치가 얼마나 밝은 빛을 내고 있는지 알려주려한다.”

Share.

About Author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