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IFY 경영자 CHRIS BEVINGTON, 스톡홀름 테러로 사망

0

2017년 4월 7일 스웨덴의 수도 스톡홀름에서 일어난 트럭 테러로 유명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Spotify)의 경영자 Chris Bevington이 사망했다. 그는 백화점으로 돌진한 맥주 배달 트럭으로 목숨을 잃은 4명의 희생자 중 한 명이며, 이번 테러로 목숨을 잃은 Chris Bevington은 Spotify에서 5년간 근무하며, 글로벌 파트너십 / 비즈니스 담당 이사를 역임했었다. Spotify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 ‘Daniel Ek’은 Facebook을 통해 Chris Bevington의 비극적인 죽음에 대한 애도를 표했다.

Daniel Ek : “우리 Spotify 팀의 Chris Bevington이 금요일 스톡홀름에서 일어난 무의미한 테러에서 목숨을 잃었다는 소식으로 인해 마음이 무겁습니다. Chris는 5년이 넘는 시간 동안 우리와 함께했으며, 그는 사업에서 뿐만이 아니라 그의 지인들, 그와 함께 일했던 모든 사람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를 잃은 것에 대한 슬픔은 감히 말로 형용할 수 없으며, 이 끔찍한 일이 진정될 동안 우리는 최선을 다해 그의 가족과, 그를 사랑했던 사람들을 도울 것입니다. 또한 나는 이 같은 일이 스웨덴에서 일어날 수 있다는 사실이 여러분만큼 굉장히 유감스러우며, 이 비극적인 일에서의 유일한 빛은 이런 상황에서 우리 모두가 느낄 수 있었던 사랑과 연민이었습니다. Chris, 우리 모두 당신이 그리울 거에요. 친구여, 편히 쉬길.”

Share.

About Author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