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이 새로움을 추구하는 개성파 프로듀서 ‘Bauuer’

0

미국 필라델피아 출신의 프로듀서 ‘Bauuer’ (본명.Harry Bauer Rodrigues) 는 2012년 각종 댄스 동영상을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이끌었던 ‘Harlem shake’의 창시자이다. 13살 부터 일렉트로니카 와 하우스음악을 프로듀싱했던 바우어는 ‘NERO’, ‘The Prodigy’, ‘Flosstradamus’,’No Doubt’ 등 유명 프로듀서들의 트랙들을 리믹스하면서 점점 유명세를 쌓았다. 그후 2016년 공개한 그의 첫 데뷔앨범 ‘ Aa’는  ‘Pusha T’, ‘Future’ ,’M.I.A’, ‘G-DRAGON’ 같은 유명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그동안 쌓아온 그의 프로듀싱 스킬들과 개성있는 그 만의 사운드를 느낄수있는 훌륭한 데뷔앨범이다.


Baauer – Temple ft. M.I.A., G-DRAGON

Baauer – GoGo!

Baauer – One Touch (ft. AlunaGeorge & Rae Sremmurd)


‘Bauuer’의 다양한 트랙들을 들어보면 그가 프로듀싱시 신디사이징 이나 KONTAKT의 샘플 라이브러리를 사용한는것만이 아닌 세계 곳곳의  뿐만이 아닌 다양한 악기들이나 소리들을 샘플링해서 사운드 디자인을 하는것을 알수있는데 위의 영상에서 그는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소리들, 여러 악기들의 소리를 휴대용 마이크로 레코딩하여 샘플링하는것을 볼수있다. 

 

Share.

About Author

Comments are closed.